본문 바로가기
발목펌프운동은 기계의 도움 없이 나 스스로 다리를 움직여야 효과가 있습니다. 운동도 하지 않고 가만히 앉아서 약을 먹고 기계가 대신 해주는 것으로 근육이 생기고 혈액순환이 호전되기를 기대하는 것은 망상입니다. 발목펌프운동은 기계의 도움 없이 나 스스로 다리를 움직여야 효과가 있습니다. 운동도 하지 않고 가만히 앉아서 약을 먹고 기계가 대신 해주는 것으로 근육이 생기고 혈액순환이 호전되기를 기대하는 것은 망상입니다

숙변과 혈당이 좋아졌네요. > 체험사례

숙변과 혈당이 좋아졌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케이 댓글 2건 조회 737회 작성일 21-01-26 14:12

본문

예전에 발목펌프 건강법에 대해 알게 되었으나 이런저런 사정으로 제대로 실행하지 못했다.

최근에 와서 책도 다시 읽고 기구도 사용하면서 주로 공복과 취침전에 일일 합계 1,000회 정도 운동중 입니다.

?

먼저 가장 빨리 나타니는 효과는 숙변과 숙면 입니다.

평소 변비는 심하지 않았으나 발목펌프 운동이후 대변의 양이 늘어났고 숙변을 보게 되면서 몸이 가벼워졌답니다.

수면중 한 두번 깨었으나 잠도 잘 잡니다.

?

또한 발목펌프 운동 1주일후 부터는 혈당수치가 향상되었습니다.

평소 공복 식전 기준 혈당이 150전후 였으나 발목펌프 운동이후
최근 120전후로 꾸준히 나오고 있으며 90대도 가끔 나오네요.

혈당체크도 수시로 하면서 기구를 이용한 발목펌프 운동과 종아리 맛사지도 겸해서 실행하고 있답니다.

?

꾸준함이 중요하겠지만 짧은 시간에도 제게 효과가 있어 스스로 놀라고 있답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데 펌프닥터를 이용해 음악을 들으면서 운동하니 건강도 좋아지고 기분도 좋아 집니다.

모두들 꾸준함으로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

댓글목록

유화기업님의 댓글

유화기업 작성일

안녕하세요?
발목펌프운동을 하신 후 건강이 호전된 체험사례를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적사항( 이름, 성별, 나이,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 주시면 답례로 펌프닥터 1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추가 요망사항 ; 펌프운동 전과 후의 혈당 변화 수치를 숫자로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사소개 오시는길 개인정보 취급방침 서비스 이용약관
Copyright © 2015 유화기업. All Rights Reserved.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