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목펌프운동은 기계의 도움 없이 나 스스로 다리를 움직여야 효과가 있습니다. 운동도 하지 않고 가만히 앉아서 약을 먹고 기계가 대신 해주는 것으로 근육이 생기고 혈액순환이 호전되기를 기대하는 것은 망상입니다. 발목펌프운동은 기계의 도움 없이 나 스스로 다리를 움직여야 효과가 있습니다. 운동도 하지 않고 가만히 앉아서 약을 먹고 기계가 대신 해주는 것으로 근육이 생기고 혈액순환이 호전되기를 기대하는 것은 망상입니다

무좀 후기 입니다. > 체험사례

무좀 후기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갓스톤 댓글 2건 조회 673회 작성일 21-03-18 17:32

본문

안녕하세요!

펌프닥터를 사용하고 있는 38세 남성입니다. 제가 13~4년도 즈음에 펌프닥터를 구입했으니 수년이 흘렀군요! 그 동안 이사도 많았는데 펌프닥터는 꼭 모시고 다니고 있습니다^^.

건강계통 카페에서 발목펌프운동을 알게 되었고 층간소음 걱정으로 검색하다 펌프닥터 아파트용을 알게 되었어요. 저희 어머니께서 혈액순환계통 질병이 있으셔서 어머니께 권해드리면서 제 것도 하나 더 구입하게 되면서 처음 운동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수 년동안 제가 꾸준히 한 것은 아니지만 효과를 봐왔기에 조금이라고 몸의 컨디션이 좋지 않으면 발목펌프 운동은 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봐온 효과는

첫째, 만성피로가 좋아졌습니다. 이것은 개인 기분에 따라 차이 나기에 측정은 할 수 없지만 요즘 몸이 안좋아진 것을 느낀다 싶으면, 발목펌프 할 때구나라고 알 수 있습니다.

둘째, 비염이 정말 좋아졌습니다. 저도 해야겠다고 생각한 이유가 비염 때문이였습니다. 만성적으로 아침 기상 후 2시간씩 콧물이 흘러내렸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그런 증상이 없어졌습니다. 과음을 하거나 운동을 못하고 과로하게 되면 다시 그 증상이 나타나는데, 그럼 다시 발목펌프를 하게 되면 수일내에 좋아지더라구요^^

셋째, 제가 환절기 때 이벤트가 감기몸살이였습니다. 그런데 펌프닥터 이후 감기 증상이 몇 번 기억이 나지 않을 정도입니다.

넷째, 이번에 제가 후기를 한번 적어봐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던 것인데, 바로 무좀입니다. 무좀이 면역성이 떨어지면 잘 걸린다는 얘기를 듣고 지난 날을 돌이켜보면 무좀이 걸리고 발목펌프 하루에 600~1200회를 짧으면 5일 길면 10일 이면 완치가 되었던 것 같아요. 이번에도 관리를 안했더니 바로 무좀이 생겨서 펌프를 하는 5일정도 되니 각질만 조금 남고 거의 없어졌네요.

 

펌프운동이 어떻게보면 귀찮고 다르게 보면 쉬워서, 꾸준히 하는게 정말 힘들 수도 있겠더라구요. 저희 어머니께도 정말 좋은 운동이니 꾸준히 하시라고 하는데 너무 간단하니 큰 효과가 있겠냐 싶어서 잘 안하시더라구요.

 

사람 마음이라는게 당장 아픈 증상이 없으면 소홀히 하게 되는데, 그래서 딱 시간과 규칙을 정해놓고 하는게 좋겠더라구요. 저는 예전에는 기상 후 600, 취침 전 600개 했는데, 요즘은 취침 전 뉴스 시간에 600~1200개를 하기로 정해놓고 하고 있습니다.

600번 발목펌프 운동으로 1~2만보의 운동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이렇게 가성비가 뛰어난 운동도 없을 겁니다.

 

저는 가족력으로 고혈압과 당뇨가 있기에 아마 발목펌프운동과는 평생을 함께 할 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모두들 발목펌프운동으로 건강하십시오^^ 

댓글목록

유화기업님의 댓글

유화기업 작성일

안녕하세요?
발목펌프운동을 하신 후 건강이 호전된 체험사례를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적사항( 이름, 성별, 나이,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 주시면 답례로 펌프닥터 1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사소개 오시는길 개인정보 취급방침 서비스 이용약관
Copyright © 2015 유화기업. All Rights Reserved.
0%